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지스타골프 제품사용 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trax Air 40S 사용후기 1
작성자 정승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8-30 18:40: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2

지난주말에 Atrax Air 40S 샤프트를 받았습니다.

구매 검토시 Atrax 50SR과 Air 40S 두 샤프트로 고민하다 처음 50SR을 받았으나 기대치와 큰 차이가 없어

차액을 지불하고 Air 40S로 교체하였는데 친절하고 신속하게 조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집에서 스피드 메타를 이용해서 스윙 스피드 변화를 측정하였고 주말에 스크린 한게임을 하였기에 그 느낌을

공유드리고자 후기를 씁니다.


Air 40S의 사양은 42g, 4.5 Torq., 길이 순수 46인치, Kick point는 L-M 인데요, 구매전 걱정한 부분은 샤프트 강도가

경량화 때문에 견딜까 ? 하는 걱정이었습니다.

저의 스윙 스피드는 평균 45 m/s 정도에 골프죤 볼스피는 64~65 m/s, 비거리는 평균 230 m 정도이고, 목표는

스윙스피드 47 m/s 이상, 볼스피드 70m/s, 비거리 250m 인데요.

키는 165cm, 몸무게는 75kg 정도, 나이는 50대 후반으로 다부지지만 작은키의 장년입니다..


스크린에서 스윙웨이트 튜닝전에 약 67.8m/s정도 나왔고 스윙스피드는 최대 47.6 m/s 나왔습니다.

어제 그립과 헤드 (핑 G400)의 웨이트 변화를 통해서 스윙웨이트를 D 2.33 ~ D3.41 정도로 조절하며 스윙해보았습니다.

무엇보다 느낌인데요, 경량 샤프트임에도 정말 단단하게 받쳐주는 느낌이 일품이었습니다.

국내 기술이 정말 많이 발전했고 견고한 샤프트를 만드는구나하는 첫인상을 받았습니다.

이런 기술적인 부분 때문에 Air 40S 샤프트가 비교적 고가의 프리미엄 샤프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주말 코로나 때문에 실전이나 연습장을 가서 확인을 못했으나 스윙감을 갖고 느껴지는 필링은 거의 목표에

근접할 수있는 샤프트 라고 생각됩니다.


샤프트 선택을 고민하시는 저와 같은 주말 골퍼들께 제 느낌이 도움이 될까 싶어 장황히 적어 보고있는데요

뭐랄까, 느낌이 정말 가볍지만, 단단하고 신뢰가 가는 그런 샤프트였습니다.

오늘은 첫 느낌을 공유해드리고 향후 실전에서 결과가 나오면 좀더 도움이 될 수있는 느낌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